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다양한 재테크방식

앱테크(짠돌이 재테크, 광고성 x)

오늘은 실용적 이면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두가지 강추 앱테크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일명 짠돌이재테크와 돈많이버는어플) 그 외 돈이 되는 어플도 안내해드리 겠습니다.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어플 등)

 

 

 


 

첫번째는 AIA Vitality 와 SK텔레콤이 함께 하는 앱테크어플입니다.

일정조건이 충족되면 매주 3000원씩 적립되어 핸드폰요금에서 할인받거나 다른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12,000원 핸드폰 요금을 할인 받으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모든 분들이 해당되신다면 좋겠지만 약간의 조건이 있습니다.

  • 1. SKT통신사 회원(휴대폰)
    2. 이벤트 참여시 AIA 정보제공 동의
    3. 걷기(7500보 - 12500보) or 심박수 완료 기준이 있습니다.

◎ 처음 목표 포인트는 250P 이지만 매주 월요일 00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목표포인트가 설정됩니다.

저번주에 목표 포인트를 달성하지 못 했다면 다음주는 목표 포인트가 내려가 목표 포인트 달성이 쉬워 집니다. 반대로도 적용됩니다.(저번주 목표 달성시 다음주 목표 포인트상승)

 

총 6개월 동안 매주 3000원의 할인권이나 쿠폰을 제공합니다. (아쉽게도 평생 혜택은 아니네요ㅠ)


저도 걷는걸 좋아해서 이 어플을 이용하면서 6개월동안약 5만원 정도 혜택을 누렸습니다. SKT 이용자 이시라면 꼭 설치해두시길 추천합니다.

#AIA정보제공으로 신청하고 몇 달 후에 전화가 오실 수 있습니다.(수신거부 가능)


 

 

두번째 추천

Crowdworks 어플

어플에서 원하는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으신 후 업로드하면 포인트를 주는 방식입니다.



추천이유는 어려운 사진이 많이 없으며 포인트 지급액이 많고 5000포인트 이상만 쌓이면 현금화(계좌입력)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한달 상위 랭크에 올라간 사람들 포인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른 사진주제로 미션이 바뀌어 자신에게 맞는(원하는) 사진만 찍으셔도 됩니다. 또한, 사진마다 포인트 지급금이 다릅니다. 제가 기억나는 미션으로는 편의점에서 물품들 사진 찍기, 전통시장 사진찍기(3만 포인트), 강아지 동영상찍기(3천 포인트) 등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 첫 어플 설치 시 할수있는 미션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작업을 많이 해보고 등급이 올라가시면 더 많은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 시 검수 후 검수가 완료되면 포인트를 지급되는 구조입니다. 또한 검수자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검수자는 참여 프로젝트 15건 이상, 누적 작업건수 1000건 이상일 때 지원 가능)


두건 모두 어렵지 않은 만큼 앱테크에 관심있고 크게 신경쓰지 않으면서 용돈 벌이로 소소하게 벌고 싶으시다면 꼭 해보세요.


그 외 앱테크

오베이(설문조사 시 포인트 지급), 패널나우(설문조사 시 포인트 지급), 틸리언(설문조사 시 포인트 지급), 방치타임(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포인트지급), 공부타임(공부한 시간에 따라 포인트 지급), 캐시카우(영수증 촬영 포인트 지급), 캐시 슬라이드(휴대폰 잠금 화면 밀 때 마다 포인트 지급), 캐시 워크(만보기 앱으로 100걸음 당 1포인트 지급)